top of page

[당일]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2인 출발시 추가요금 $55/인)

제목을-입력해주세요.-001.jpg
제목을-입력해주세요.-001.jpg

(성인 1인 기준)

총 상품가격

$139

아동.jpg

$139 (만 12세미만)

유아.jpg

$139 (만 2세미만)

여행기간

출발/도착

당일

출발.jpg

라스베가스 / 6AM

도착.jpg

라스베가스 / 4PM ~ 7PM

◈ 선택 관광 및 천재지변에 의하여 변수가 있습니다.

상품코드

ZC001

예약/출발전 여행 사전 필수 정보

이 상품의 포함 및 불포함내역, 상세일정, 여행시 조건등을 꼭 확인해 주세요.

Anchor 1

* 1인 출발시 $400 출발 확정이며 추가 모객이 되면 차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상기 일정 및 선택관광은 COVID-19로 인하여 일정 및 금액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2인 출발시 $55/인, 3인 출발시 $35/인 할증료로 출발 확정해 드리며 추가 인원이 모객되면 차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Anchor 2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상품 특전

▶ 차량, 한인 가이드
▶ 물
▶ 일정 내 포함된 관광지 입장료

▶ 가이드/기사 경비 ($20) & 식사팁(별도문의)
▶ 각종팁(호텔룸팁 등)
▶ 선택관광 및 개인경비
▶ 국제선 or 국내선 항공
▶ 여행자 보험

▶ 하이킹에 필요한 장비

- 불의 계곡 $25/인 (선택관광)

▶ 2인 출발시 $55/인, 3인 출발시 $35/인 할증료로 출발 확정! 추가 인원이 모객되면 환불하여 드립니다.

Anchor 3

Day 1

라스베가스

​자이언캐년

라스베가스

식사

호텔픽업 - 6:00AM 전후 

(투어 전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정확한 픽업시간을 공지합니다. 호텔 정문에서 미팅 후 출발합니다.)

자이언캐년 도착! 국립공원 무료 셔틀을 이용하여 전문 가이드와 함께 진행.

     붉은 기운이 감도는 신의 정원 자이언 캐년! 이곳 그랜드 써클의 3대 캐년 중 가장 다양한 동식물이 살아가는 곳이다. '자이언(Zion)'은 성경에 나오는 '시온'으로(히브리어는 'Z'가 묵음으로 발음하지 않는다.) '신의 정원'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사막과 바위, 고원을 뒤덮은 수풀들이 자연의 힘에 만들어진 장엄함과 신성을 보여준다.

Weeping Rock 트레일, Overlook 트레일, Checker Board Mesa, 에메랄드 풀 등의 대표적인 쉬운 트레일등 혹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엔젤스 랜딩 (4-5시간 소요) 혹은 네로우스(수중 등산화를 예약하여 각자 빌려야 하오니 사전에 문의 바랍니다.) 코스를 오르게 됩니다.

세계적으로 알려진 그랜드 캐년은 그 그 길이만 450 Km정도이다. 그랜드 캐년을 상상을 초월하는 대규모 지각 운동의 역사적 현장을 관광할 수 있는 곳이라고 말한다면, 그 규모는 그랜드 캐년에 비하여 적을지라도 남성의 근육질 같은 기백은 그랜드 캐년에 뒤쳐지지 않는 곳이 바로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 (Zion National Park)이다.

     수백 미터 높이로 솟구쳐 병풍을 둘러친듯한 수직 절벽을 보여주는 장엄한 바위산과 그 사이 사이로 난 계곡을 관망하노라면 마음이 경건해지는 신성을 체험할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이름인 자이언(시온)의 유래는 유타주를 현대 문명화시킨 몰몬교도들이 지었다고 한다. 이곳은 본래 원주민들의 유적들과 사막에 위치한 계곡 지역이지만 수량이 풍부하여 800여종류의 식물과 여러종류의 동물이 공존하는 생태계가 잘 어울어져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룬다.

    자이언 국립공원에서 그리 멀리 있는 않는 그랜드 캐년 북측 (Grand Canyon North Rim)과 비교하자면 자이언캐년이 다소 왜소하게 느껴질수 있으나 전체적인 공원 면적으로 따지자면 자이언 캐년 또한 공원의 폭과 넓이가 각각 약80km 크기로, 동서와 남북의 길이가 각기 서울에서 천안까지 거리로 사실상 엄청난 크기를 지니고 있다. 자이언 캐년을 일반 관광객들이 왜소하다고 느끼는 또 다른 이유는 차로를 따라 잘 정돈된 공원의 입구 지역만 차량으로만 다녀오기 떄문이다. 이 면적은 사실상 공원 전체 크기의  약1%에 불과한 것이다. 좀더 자이언캐년을 관광 하려면 자이언 캐년 아래 입구쪽의 냇물 옆으로 난 좁다란 계곡 지대로 다녀오는 것이 좋다. 자이언캐년만 일일 관광 하시면서 보실경우 저희 여행사 가이드와 함께 손님들께서는 공원내의 셔틀을 이용하여 접근이 가능하다. 이렇게 하루를 다녀오신다면 대형버스로 다니는 시닉 지역관광보다 자이언 국립공원 일대가 울창한 숲과 시원하고 맑은 계곡물 그리고 황량한 사막지형 등 그변화 무쌍함을 제대로 관광할수 있다,

     자이언 국립공원 풍광중의 백미인 계곡은 수천만 년 동안 강물이 퇴적암을 침식시키면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한다. 이것은 그랜드 캐년의 형성 과정과 비슷하다고 볼수 있다. 한때 바다였던 미서부 지역의 해양 바닥판이 융기하면서 거대한 고원을 이루고 - 이를 콜로라도 플레토 라고 한다,- 이 고원의 일부 지역을 강물이 낙숫물이 추춧돌에 구멍을 뚫듯이 깍아내리면서 지금의 기하학적인 깊이 수백 미터에서 천미터가 넘는 아득한 계곡들이 창조되어졌다. 눈으로 보고도 믿기 어렵고 사진기로도 그 감동을 담기 힘든 "백문이 불여 일견"이라는 말을 떠올리게 하는 곳이다.

     자이언 캐년이 위치한 유타 주는 국립공원이 많기로 유명 하다지만 그중 자이언 국립공원은 유타주의 1호 공원으로써, 또 라스베이거스에서 출발할 경우 2시간 45분 정도면 충분히 당일로 자세히 관광할수 있는 곳으로 그랜드 캐년 많큼이나 연중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 자이언 국립공원은 브라이스캐년 국립공원(Bryce Canyon National Park)과 85 마일(140 km)정도 떨어져 있어 2개의 국립공원을 함께 여행하기에 좋지만 이럴경우 시간 관계상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 셔틀을 이용한 디테일한 자이언 캐년을 감상하기 힘듭니다.

라스베가스 도착 및 호텔 또는 공항 드랍

조식 : 현지식 또는 유부초밥($10) 불포함            중식 : 현지식 혹은 도시락 ($15)불포함             석식 : 불포함 

유의 사항

주의 사항.png

상기일정은 예정일정표입니다. 출발전 상품담당자에게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기일정은 여행표준약관 제8조,제12조의 규정인 아래조건의 경우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 하시기 바랍니다.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2. 천재지변,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등의 파업,휴업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3.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기차, 선박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미팅장소

호텔픽업 - 600AM 전후 ※ 일몰이나 밤하늘의 별이나 달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늦게 출발할수 있습니다. [사전 문의 요망] 

(투어 전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정확한 픽업시간을 공지합니다. 스트립(Las Vegas Blvd.) 호텔 정문에서 미팅 후 출발합니다.)

​[픽업/드랍안내]

​스트립호텔이 아닌 경우 꼭 예약시 사전에 문의 주십시요. 픽업지가 너무 멀면 추가 비용이 발생 될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네바다 주 노동법에 의하여 모든 기사와 가이드는 식사시간 30분이 완전하게 보장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각각 중식과 석식 시간 중 고객님께서 급한 용무나 필요하신 요구가 있다면 본사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투어엔젤스는 고객의 안전은 물론 직원들의 안전과 복지를 중요시하며 모든 관련법을 준수하려고 항상 노력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에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투어엔젤스 (연락처) 1-702-219-8765

기타 사항

•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 순서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라스베가스 숙박이 타 지역 숙박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라스베가스에 이벤트로 인

•  일정 변경에 따라 개인적으로 구매하신 공연, 호텔, 입장권 등을 이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해당비용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  호텔 객실의 베드는 투숙 인원에 상관없이 더블 혹은 킹 베드 2개 또는 퀸 혹은 킹 사이즈 베드 1개 입니다.

• (VIP상품이 아닌경우) 출발 전 베드 타입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또한 3인 1실 숙박하더라도 EXTRA BED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상품 취소 규정

<여행 예약 취소 규정>
ㅇ 출발 7일 전  ~ 4일 전 : 여행 경비 2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2일 ~ 3일 전 : 여행 경비 5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1일 전 ~ 당일 : 여행 경비 80% 취소 수수료 발생

※ 예약하신 지점(본사 또는 지사)의 시각 기준에 따릅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업무일 기준>
※ 여행하신 지점과 다른 지점(본사 / 지사 각각)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정확한 취소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본인이 예약하신 지점의 담당 직원과 취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항공권 포함 상품은 위 규정과 무관하게 항공권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결정됩니다

여행시 유의사항

Anchor 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