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07년부터 무사고 및 라스베가스 한인 최초 D.O.T/MC 등록 업체
라스베가스 최초의 커머셜 등록 벤츠 스프린터
항상 라스베가스 여행의 트랜디를 선도하였습니다.
고객님의 기쁨은 나의 기쁨!
라스베가스 최초의 커머셜 등록 벤츠 스프린터
항상 라스베가스 여행의 트랜디를 선도하였습니다.
1/2
"2007년 부터의 무사고는 말없이 묵묵히 천사같은 마음으로 고객 써비스를 해온 결과입니다."
거짓없는 이곳의 대자연처럼 변함없는 진정성으로 고객님을 모시게끔 항상 노력하는 여행사가 될것입니다..
안녕하세요!
2007년도부터 라스베가스에서 여행업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성실과 신용 그리고 무사고를 기록하고 있는 라스베가스 "투어엔젤스" 매니져 및 대표가이드 제임스 문성원입니다.
먼저 저희 웹싸이트를 방문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자유와 평등의 깃발이 펄럭이는 미국! 그 중에서도 세계 대자연의 허브인 라스베가스의 한인전용 현지 여행사인 투어엔젤스입니다.
그동안 여행업에 종사하면서 손님들의 이야기를 듣다보면 광활한 미서부여행에있어서 가장 큰 불만 사항은 다양하지 못한 상품에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신문지상이나 홈쇼핑에서 판매 되어지는 미서부 상품들은 주로 똑 같은 스케즐의 상품만이 20년전이나 지금이나 비슷하게 광고 되어지고 있습니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합니다. 사실상 20년전의 대한민국과 현재의 대한민국은 세계도 놀랄만한 발전을 이루어 왔으나 고국의 여행상품들은 아직도 예전의 관광상품을 답습하며 이름과 순서만 바꾸는 관광상품들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여행사는 컨벤션, 자유여행, 패키지, 개인 및 단체 맞춤, 프리미엄 상품등으로 예전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되어진 고객들의 부흥에 발맞추고자 금년 2021년 부터 회사내 혁신을 통하여 새로운 로고와 포스트 코로나를 이겨낸 “투어엔젤스”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한국의 유명한 여행자 한비아 선생님은 여행에 대하여 이런 말을 하였습니다. “여행이란 길 위의 학교이다.”이 말처럼 지성과 감성 그리고 이성적으로 깨닫고 남을수 있는 여행이 되도록 천사의 마음을 가지고 여러분들 여행의 든든하고 믿음이 가는 동반자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제 이곳 미국 서부 대 자연의 허브인 라스베가스에서 고객 여러분의 감동의 시작을 확신합니다!
투어엔젤스 여행관련 경력
<여행업 경력 및 약력>
- 2007년부터 라스베가스에서 여행업 시작
- 2014년 라스베가스 한인 여행사 최초로 벤츠 스프린터 밴 D.O.T 및 MC 허가 취득 합법/안전 여행 시작
- 2017~2019년 만 3년간 엘에이 대형 여행업체에서 근무 체계적인 여행업무 및 코치버스 가이드 업무 파악
- 2019년 12월 라스베가스로 돌아와 여행사 재 오픈
- 2021년 6월 미국 본토의 제일 높은 산 "마운틴 위트니 24마일 23시간 논스톱 등정 산악인"
- 그외 스카이 다이빙, 스투버 다이빙, 승마, 오프로드, 산악 오토바이, 요트 캡틴, 응급라이센스(CPR)등
오랜 기간동안의 무사고 기록과 라스베가스 한군데에서의 오랜 영업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 질수 없는
고객님의 만족을 위한 준비와 여행에 대한 사랑과 연륜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고객님과의 여행은 어떠한 여행이든지 안전하고, 아름답고,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2021/6/6 마운틴 휘트니 정상에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