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렉시티/아이다호폴/옐로우스톤/소금사막/그랜드 티톤/라바온천 3박4일 코스YA

제목을-입력해주세요.-001.jpg
제목을-입력해주세요.-001.jpg
옐로우스톤
옐로우스톤

플리즈메틱 포인트

press to zoom
옐로우스톤
옐로우스톤

하이킹을 하여 올라가서 본 무지개 연못

press to zoom
라바 핫스프링
라바 핫스프링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네랄 온천입니다. 피부가 정말 매끈해 져요!

press to zoom
옐로우스톤
옐로우스톤

플리즈메틱 포인트

press to zoom
1/9

(성인 1인 기준)

총 상품가격

$1299

002.png

$1299 (만 12세미만)

001.png

$1299 (만 2세미만)

여행기간

출발/도착

1박2일

001.png

 솔렉시티/ 첫쨋 날

002.png

솔렉시티/ 넷쨋 날

상품코드

YA034

4박5일
5박6일
7박8일

예약/출발전 여행 사전 필수 정보

이 상품의 포함 및 불포함내역, 상세일정, 여행시 조건등을 꼭 확인해 주세요.

 

*편안하게 여행하실수 있는 소규모 출발 상품입니다.  # 전일정 최고급 호텔 & 엄선된 식사
* 가족일 경우 3인1실 혹은 4인 1실 조건으로 출발 확정입니다. (최소 인원3. 4인 출발 확정)
* 상기 일정 및 선택관광은 COVID-19로 인하여 일정 및 금액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솔트레이크 시티 공항에서 집결 및 해산하는 상품이며 항공권은 별도입니다.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상품 특전

▶ 전 일정 호텔(2인 1실 기준/ 최소인원일 경우 3,4인 1실), 차량, 가이드
▶ 일정 내 포함된 식사
▶ 일정 내 포함된 관광지 입장료

▶ 가이드/기사 경비(1일 $20권장) & 식사팁(식사비의 20%정도) 
▶ 각종팁(호텔룸팁 등)
▶ 선택관광 및 개인경비
▶ 국제선 or 국내선 항공
▶ 여행자 보험
▶ 1인실 이용 시, $120/박당 1인실 사용료 추가됩니다
(다른 1인 고객님과 한방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 일정 최고급 호텔과 식사

 

Day 1

​솔렉시티

라바핫스프링

아이다호 폴스

식사

솔트레이크 공항 가이드 미팅 - #유의 사항 10:30 AM 이전 도착하셔야 일정 진행이 가능합니다.

(투어 하루 전 고객님의 항공시간에 맞추어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정확한 픽업시간을 공지합니다.)

한식 혹은 동양식 점심 - 솔트레이크시티의 새로운 명소 차이나 타운에서의 맛있는 점심식사!

유타주 주청사 방문 미국의 국회 의사당을 본떠서 건축된 네오-클래식 양식으로 실내의 황금의 방, 간단한 박물관, 자유의 종, 의회실등을 둘러 봅니다. ✅ 짧지만 굵은 미국의 서부 역사와 유타주 역사 이야기를 잘 알수 있는 곳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라바 핫스프링 입욕 - <준비물> ⛱ 수영복만 개인 지참 / 타월 및 캐비넷, 물, 동전등은 가이드가 준비하여 드립니다. [온천 입욕료 및 기타 써비스료 $25/인 불포함입니다.]

•스테이크 석식후 숙소 도착 휴식 록키 고산지대의 아이다호 명품 소고기 스테이크와 샐러드 뷔폐. (스테이크를 못드시는 분은 사전 문의 바랍니다.)

Hilton 계열 또는 동급 (저희는 극 성수기가 아닌 이상 최고급 호텔만을 이용합니다.)

조식 : 불포함   중식 : 한식 혹은 현지식   석식 : 스테이크 혹은 현지식

호텔

Day 2

아이다호폴스

옐로우스톤

가드너/리빙스톤

호텔

식사

‣ 호텔 조식 후  옐로우 스톤 베어월드 방문옐로우스톤의 명물 "초대형 그리즐리 베어"를 볼수있고 전설의 하얀 엘크, 무스, 수많은 블랙베어, 버팔로, 록키 산맥의 암벽타기 명수 산양등을 볼 수 있는 야생동물 보호소입니다. 많은 아기곰들의 재롱과 동물들을 직접 만져볼수 있는 동물원(Petting Zoo)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 참 좋아합니다.

[입장료 및 써비스료 1인당 $25불 불포함]

•Y.N.P 올드 페이스 간헐천, Inn 관광 및 중식올드 페이스 가이져와 미국의 모뉴멘트 천연 나무로 만든 호텔(Inn) 관광

 ‣ 중식: 프렌치 베이커리 샌드위치 종합 도시락
20년 이상의 옐로우 스톤 행사 및 방문/ 촬영 경험에서 나오는, 타여행사는 절대 따라올수 없는 저희 여행사만의 노하우의 진수를 보시게 될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틀동안의 옐로우스톤 관광 중 중복되지 않는 다양한 포인트만을 엄선하여 보여드립니다."

•프리즈마틱/ 미드웨이 가이져 포인트 관광 - 무지개 빛의 프리즈마틱(prismatic) 포인트 관광:프리즈마틱(prismatic)의 장관을 보기 위해서는 하이킹을 하여야 합니다. 하이킹이 힘드시면 편안한 포인트에서도 관람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사진에서 보는 듯한 광경은 보기 힘듭니다.

•메머드 핫 스프링 관광하루 2톤의 온천수가 지상으로 올라오면서 탄산칼륨으로 굳어져 계단식 테라스 형태가 만들어 진 곳! ※ 이곳이 노란색을 띄어서 "옐로우 스톤"이란 이름이 붙게 되었습니다. 옐로우스톤 관광중 꼭 들려보셔야 하는 코스입니다.

•가드너 록키 산맥 전통 석식 후 숙소 도착 휴식 - 옐로우스톤의 북쪽 입구에 위치한 몬태나주 마을에서 미국에서 최고의 품빌로 알려진 몬태나주 스테이크 및 바베큐 석식!  록키마운틴의 전통 스테이크 요리사 수제 컷 립아이와 베이스볼 컷 필라미뇽을 드시게 됩니다.

Marriott 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혹은 샌드위치 도시락   석식 : 몬태나 전통 식당 석식

가드너/리빙스톤

옐로우 스톤

와이오밍/잭슨 홀

그랜드 티톤

아이다호주

Day 3

‣ 호텔 조식 혹은 외부 조식후 Y.N.P 루즈벨트 아치 ⁜ 옐로우 스톤 북쪽 지역은 특성상 호텔조식을 진행 안하는 곳이 많습니다. 이럴 경우 호텔 외부 조식 후 관광을 떠나게 됩니다. 루즈벨트 아치(Roosevelt Arch)는 몬태나주의 옐로스톤 국립 공원 북쪽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치의 초석은 미국 제 26 대 대통령 인 Theodore Roosevelt에 의해 세워졌습니다. ※ 이 아치형의 문을 보시면 이곳이 왜? 세계 최초의 국립공원이 되었는지 알게 됩니다. 문화유산을 전수받는 감동의 시간이 될것입니다.

아티스트 포인트: 미국의 대표적 풍경 화가인 모란! 총대신 붓과 물감을 가지고 서부의 풍경을 그린 화가로 유명합니다. 그가 그림을 그린 포인트를 관광하시고 그 뒤쪽으로는 바로 그랜드 캐년도 관광하실수 있습니다.

• 머드 핫스프링, 용의 입 포인트 방문 - 진흙이 끓는 모습과 깊은 동굴에서 김이 쏟구쳐 올라오며 나오는 용의 울음 소리가 울리는 곳입니다. 신비스러운 이곳의 환경에 상상력이 발동 되는 곳입니다.

웨스트 떰(옐로우 스톤 호수) - 맑고 투명한 옐로우스톤 호숫가에 뿜어져 나온 분출수의 미네랄이 축적되어 오랜 세월 만들어진 "콘"모양은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하게 해줍니다.

•미국의 역사적 명화! 정통서부극의 바이블, 영원히 불러도 그리운 이름, '셰인' 

"셰인"에 소개된 아름다운 록키 산맥의 절정 "그랜드 티톤" 거울 같이 투명한 제이콥 호수에 반영된 모습이 환상입니다.

<영화 셰인 리뷰>  https://youtu.be/6LyJnoAP7Gs

Sleep Inn 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or 외부조식   중식 : 현지식 or 샌드위치 도시락   석식 : 수제버거 혹은 현지식

•미국 상류층들이 모여사는 잭슨홀 와이오밍 - 또한 이곳은 미국 자연 보호 운동의 본고장이자 세계 자연 생태 타큐멘터리 영화제도 열리는 곳입니다. 고학력 고소득의 지식층들이 많이 사는 "잭슨홀" 매년 자연적으로 떨어지는 녹각을 동네 보이스카웃들이 주워 기금을 조성키 위해 만든 아치형 게이트가 있는 공원 "녹각공원!" 전 세계에 단 하나뿐인 광경입니다.

•그랜드 티톤 빌리지 트램 관광(옵션) - 해발 10,450 피트(3,185m)까지 올라가는 트램입니다. ※ 2021년은 코로나로 인하여 운행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2022년도에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티켓+써비스 가격 $50/인

‣ 아이다호주의 '찐' 수제버거 - 이것으로 수제버거의 논란은 끝났다! 동네 분들도 줄서서 먹는 수제버거! ⁜ 맛의 비결은 신선한 냉장숙성 소고기를 그날그날 바로 갈아서 그 즉시, 패디를 만든다고 합니다.

호텔

식사

Day 4

 • 호텔 조식후 솔트레이크 몰몬 세계 본부 관광 - 유타주에 터전을 잡은 몰몬교 "예수그리스도 말일 성도회" 세계본부와 예배당 안의 세계에서 12번째로 큰 파이프 오르간 관광. (첫날 시간이 남게 되면 첫쨋날 볼 수도 있습니다.)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오랜만의 맛있는 한정식 혹은 한국식 중국음식 식사후 소금사막으로 출발!

마치 알라스카 설국에 온것 같은 착각을 주는 백색의 풍경! 

많은 헐리우드 영화의 배경 및 세계 최고 속도 자동차 경기장이 있는 보네빌 소금 사막 관광입니다.

솔렉시티

보네빌 소금사막

솔렉시티

식사

유타주에 터전을 잡은 몰몬교 "예수그리스도 말일 성도회" 세계본부와 예배당 안의 세계에서 12번째로 큰 파이프 오르간 관광. ⁜ 첫날 시간이 남게 되면 첫쨋날 볼 수도 있습니다.

조식 : 호텔식   중식 : 한식   석식 : 불포함

관광 후 4:30 ~ 6:30PM 솔트레익 공항 드랍

솔트레이크 시티 공항 출발(departure) 항공사 앞 드랍. (샌딩 써비스는 별도로 없습니다. 필요하시면 별도 문의 바랍니다.) * 돌아 가시는 항공권은 저녁 8:00 이후로 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주의 사항.png

유의 사항

상기일정은 예정일정표입니다. 출발전 상품담당자에게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기일정은 여행표준약관 제8조,제12조의 규정인 아래조건의 경우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 하시기 바랍니다.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2. 천재지변,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등의 파업,휴업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3.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기차, 선박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미팅장소

솔렉 시티 국제 공항 - #유의 사항 10:30 AM 이전 도착하셔야 일정 진행이 가능합니다.

(투어 하루 전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정확한 픽업시간을 공지합니다. 스트립(Las Vegas Blvd.) 호텔 정문에서 미팅 후 출발합니다.)

​[픽업/드랍안내]

​솔렉시티 공항이 아닌 경우 꼭 예약시 사전에 문의 주십시요. 픽업지가 너무 멀면 추가 비용이 발생 될수 있습니다.

여행시 유의사항

라스베가스, 네바다 주 노동법에 의하여 모든 기사와 가이드는 식사시간 30분이 완전하게 보장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각각 중식과 석식 시간 중 고객님께서 급한 용무나 필요하신 요구가 있다면 본사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투어엔젤스는 고객의 안전은 물론 직원들의 안전과 복지를 중요시하며 모든 관련법을 준수하려고 항상 노력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에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투어엔젤스 (연락처) 1-702-219-8765

기타 사항

•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 순서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라스베가스 숙박이 타 지역 숙박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라스베가스에 이벤트로 인

•  일정 변경에 따라 개인적으로 구매하신 공연, 호텔, 입장권 등을 이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해당비용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  호텔 객실의 베드는 투숙 인원에 상관없이 더블 혹은 킹 베드 2개 또는 퀸 혹은 킹 사이즈 베드 1개 입니다.

 • (VIP상품이 아닌경우) 출발 전 베드 타입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또한 3인 1실 숙박하더라도 EXTRA BED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상품 취소 규정

<여행 예약 취소 규정>
ㅇ 출발 7일 전  ~ 4일 전 : 여행 경비 2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2일 ~ 3일 전 : 여행 경비 5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1일 전 ~ 당일 : 여행 경비 80% 취소 수수료 발생

※ 예약하신 지점(본사 또는 지사)의 시각 기준에 따릅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업무일 기준>
※ 여행하신 지점과 다른 지점(본사 / 지사 각각)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정확한 취소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본인이 예약하신 지점의 담당 직원과 취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항공권 포함 상품은 위 규정과 무관하게 항공권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결정됩니다